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TERA logo

고객 지원

문의 등록
로그인
  • 새소식
  • 테라 가이드
  • 커뮤니티
  • 랭킹
  • 다운로드
  • 고객 지원
  • 테라 샵
테라 도움말

서비스 이관

  1. TERA
  2. 계정 FAQ
  3. 서비스 이관
  • 그 외 유의사항
  • 넥슨에서 설정해두었던 OTP 서비스는 이관 후 따로 설정해야 하나요?
  •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하여 이관을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관 전에 삭제한 캐릭터를 이관 이후에도 복구할 수 있나요?
  • 개명을 해서 본인확인이 안돼요.
  • 게임 정보 이관 과정에서 대표 캐릭터, 생성 캐릭터 수를 확인한 이후에 회원 정보가 없다고 출력되요.
  • 이관 신청할 때 보유 캐릭터가 다 출력되지 않아요.
  • 이관을 신청한 후에 생성한 캐릭터도 이관되나요?
  • 블루홀 계정은 최대 몇개까지 생성이 가능한가요?
  • 이관 신청 전에 게임에서 미리 정리해 둬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창고, 우편, 거래소 등)
  • 블루홀 테라 오픈 시 게임은 다시 설치해야 하나요?
  • 블루홀로 서비스 이관 후에 넥슨 계정은 어떻게 되나요?
  • 외국인 명의로 가입된 넥슨 계정을 사용 중입니다. 이관 신청이 가능할까요?
  • 이관 신청을 완료하였으나, 다른 블루홀 계정으로 다시 이관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관을 신청한적 없는 계정인데 이미 이관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 넥슨에서 제재 당한 계정도 이관 신청이 가능할까요?
  • 넥슨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 블루홀 서비스 시작 날짜 기준으로 만 18세가 되는데, 그전에 이관 신청하여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 서비스 이관은 어떻게 하나요?
  • 서비스 이관을 신청했습니다. 넥슨캐시는 어떻게 되나요?
  • 넥슨, 네이버 채널링(네이버 PC게임)으로 이용하던 계정이 여러 개인데, 이 경우는 서비스 이관을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만일 사전 이관 신청 기간 내 이관 신청을 못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한 뒤에는 플레이가 불가능하나요?
  • 이관 시 넥슨 홈페이지에 게시하였던 게시글등의 저작물은 어떻게 되나요?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블루(캐시)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운영정책
회사
㈜블루홀스튜디오
대표이사
조두인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17(백현동, 크래프톤 타워)
전화
031-622-7700
팩스
031-698-3312
메일
tera_cs_support@bluehole.com
사업자등록번호
390-81-0186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0-성남분당A-1821호
© 2021 Bluehole Studio, Inc. © 2021 KRAFTON, Inc.
bluehole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