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외 유의사항
- 넥슨에서 설정해두었던 OTP 서비스는 이관 후 따로 설정해야 하나요?
-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하여 이관을 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관 전에 삭제한 캐릭터를 이관 이후에도 복구할 수 있나요?
- 개명을 해서 본인확인이 안돼요.
- 게임 정보 이관 과정에서 대표 캐릭터, 생성 캐릭터 수를 확인한 이후에 회원 정보가 없다고 출력되요.
- 이관 신청할 때 보유 캐릭터가 다 출력되지 않아요.
- 이관을 신청한 후에 생성한 캐릭터도 이관되나요?
- 블루홀 계정은 최대 몇개까지 생성이 가능한가요?
- 이관 신청 전에 게임에서 미리 정리해 둬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창고, 우편, 거래소 등)
- 블루홀 테라 오픈 시 게임은 다시 설치해야 하나요?
- 블루홀로 서비스 이관 후에 넥슨 계정은 어떻게 되나요?
- 외국인 명의로 가입된 넥슨 계정을 사용 중입니다. 이관 신청이 가능할까요?
- 이관 신청을 완료하였으나, 다른 블루홀 계정으로 다시 이관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관을 신청한적 없는 계정인데 이미 이관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 넥슨에서 제재 당한 계정도 이관 신청이 가능할까요?
- 넥슨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 블루홀 서비스 시작 날짜 기준으로 만 18세가 되는데, 그전에 이관 신청하여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 서비스 이관은 어떻게 하나요?
- 서비스 이관을 신청했습니다. 넥슨캐시는 어떻게 되나요?
- 넥슨, 네이버 채널링(네이버 PC게임)으로 이용하던 계정이 여러 개인데, 이 경우는 서비스 이관을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만일 사전 이관 신청 기간 내 이관 신청을 못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한 뒤에는 플레이가 불가능하나요?
- 이관 시 넥슨 홈페이지에 게시하였던 게시글등의 저작물은 어떻게 되나요?
테라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