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테라의 서비스 종료에 앞서 사전 환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사전 환불 신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사전 환불 신청
- 신청 기간 : 2022년 6월 2일(목) 점검 이후 ~ 6월 30일(목) 23:59
- 신청 대상 : 환불 대상자
- 아래 표기된 환불 대상에 해당하시는 경우 신청해 주세요.
- 신청 방법 : 고객지원 > 1:1 문의 > 문의 유형 ‘사전 환불 신청’을 선택하여 필요 정보와 함께 제출(사전 환불 신청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전 환불 신청은 모든 항목이 필수 입력 대상이며 아래 이미지와 같이 출력됩니다.)
- 환불 일정
- 사전 환불 신청 기간 이후 2022년 7월 11일(월) 환불 금액 입금 예정
- 하기의 환불 범위에 해당하는 블루를 원 환산(1블루=27.5원으로 소수점 값은 올림으로 계산)하며 별도의 환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사전 환불 신청 기간 이후 2022년 7월 11일(월) 환불 금액 입금 예정
- 환불 대상
- 6월 30일 서비스 종료 후 계정 내 잔여 유료 블루 전액
- 6월 30일 24:00 서비스 종료 후 잔여 기간이 남은 유료 구매한 프리미엄 월간패스의 잔여 기간
- 잔여 기간은 일단위로 계산됩니다.
- Ex) 7일 13시간 > 7일
- 잔여 기간 1일 당 5블루로 환산
- Ex) 프리미엄 월간패스 잔여 21일 = 잔여일(21) X 블루 환산(20.5) = 430.5블루 = 11,839원(소수점 이하 단위 올림처리)
- 일반 월간패스, 이벤트, 골든 티켓 쿠폰, 선물 받기 등으로 사용한 프리미엄 월간패스 잔여기간은 제외됩니다.
- 잔여 기간은 일단위로 계산됩니다.
- 2022년 1월 20일 ~ 5월 25일 기간 동안 유료 블루로 구매한 유료화 아이템 중 6월 30일 서비스 종료 시점에 여신의 선물함에 보유 중인 아이템
- 구매 당시 사용한 블루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구매 시 무료/유료 블루가 함께 사용된 경우 유료 블루만 환불됩니다.
- 선물 받은 아이템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아래 사전 환불 신청 시 주의 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사전 환불 신청은 서비스 종료에 앞서 환불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잔여 블루 및 미사용 아이템의 경우 신청 시점이 아닌 2022년 6월 30일(목)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하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사전 환불 신청 완료 이후에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사전 환불 신청 후에는 서비스 종료 후 기준에 따라 환불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진행이 됩니다.
- 블루홀 계정과 환불 계좌의 예금주 명의가 다른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환불 신청 시 첨부 파일에 통장 계좌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 주셔야 환불 대응이 가능합니다.
- 영구정지 계정은 이용 약관에 따라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