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수호자님께서 2차 비밀번호 입력 시 게임이 강제 종료되며 'PC방 프리미엄 적용 PC방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시나요?
해당 오류코드는 PC방으로 오인하여 발생되는 현상으로 현재 집에서 이용하고 계신다면 오류 메시지와 함께 이용하시는 IP를 블루홀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세요.
PC방에서 이용하고 계신다면, PC방 관리자에게 PC방 혜택이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있지 않다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수호자님께서 2차 비밀번호 입력 시 게임이 강제 종료되며 'PC방 프리미엄 적용 PC방이 아닙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시나요?
해당 오류코드는 PC방으로 오인하여 발생되는 현상으로 현재 집에서 이용하고 계신다면 오류 메시지와 함께 이용하시는 IP를 블루홀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세요.
PC방에서 이용하고 계신다면, PC방 관리자에게 PC방 혜택이 정상적으로 적용되고 있지 않다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