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충전하여 보유하신 블루 캐시가 사라진 경우, 구매내역 페이지를 통해 사용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수호자님께서 직접 사용하지 않았거나 사용 기록이 없으나 블루 캐시가 사라졌다면
아래 정보를 첨부하여 블루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루 캐시 유실 필요 정보]
1. 블루홀 계정 :
2. 사라진 블루 캐시 수량 :
3. 블루 캐시가 사라진 일자 :
4. 블루 캐시가 사라진 일자의 충전/사용 내역 스크린 샷 :
* 유의사항
- 캐릭터를 삭제하시는 경우 확인이 어렵습니다.
- 블루 캐시가 사라진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접수해주세요.
- 블루캐시 충전/사용 내역을 함께 접수해 주시면 빠른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