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테라 샵에서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구매되지 않거나 구매한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아래 정보를 첨부하여
블루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 구매를 진행한 블루홀 계정 :
2. 문제가 발생한 캐릭터 닉네임 :
3. 구매한 아이템의 정확한 명칭 :
4. 구매 시간 :
5. 구매한 상품의 주문번호 : (테라 샵의 구매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구매 과정에서 발생한 오류 메시지 또는 팝업의 스크린 샷 :
요청드린 정보를 모두 첨부하여 블루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