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게임 정보 이관 과정에서 본인확인을 진행한 후 회원정보가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 사항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표 캐릭터 설정 여부
- 넥슨 계정에 대표 캐릭터가 설정되지 않았다면 이를 설정한 후 다시 이관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2. 본인확인 팝업에서 로그아웃-로그인 진행
- 본인확인 팝업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클릭한 후 이관할 넥슨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하여 이관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3. 본인확인 팝업에서 정확한 정보 입력
- 본인확인 팝업에서 이름과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생년월일의 경우 2000년 1월 1일 생이라면 연도를 포함하여 8자리인 20200101 로 입력해주세요.)
안내해드린 사항을 모두 진행하였으나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아래 정보를 첨부하여
블루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문제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샷
- 문제 현상과 함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팝업 창의 URL이 포함된 스크린 샷을 첨부해주세요.
2. 문제가 발생한 계정 정보
- 문제가 발생한 넥슨 계정과 블루홀 계정을 기재해주세요.
(로그인 방식이 이메일이라면 이메일 도메인 전체, 소셜 로그인이라면 해당 소셜 명칭까지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