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블루홀 계정을 가입하는 과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된다면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이미 존재하는 블루홀 계정인 경우
- 동일한 이메일 주소의 블루홀 계정을 최근 30일 이내에 탈퇴하신 경우
- 기타 다른 이유로 인해 이용이 어려운 경우
안내해드린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아래 정보를 첨부하여
블루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문제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샷
- 문제 현상과 함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팝업 창의 URL이 포함된 스크린 샷을 첨부해주세요.
2. 문제가 발생한 계정 정보
- 문제가 발생한 넥슨 계정과 블루홀 계정을 기재해주세요.
(로그인 방식이 이메일이라면 이메일 도메인 전체, 소셜 로그인이라면 해당 소셜 명칭까지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