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서비스 이관을 신청하지 않은 계정이나 이관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자세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수호자님께서 사용하시던 넥슨 닉네임과 대표 캐릭터, 블루홀 계정을 기재하여 블루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문제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샷
- 문제 현상과 함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팝업 창의 URL이 포함된 스크린 샷을 첨부해주세요.
2. 문제가 발생한 계정 정보
- 문제가 발생한 넥슨 계정과 블루홀 계정을 기재해주세요.
(로그인 방식이 이메일이라면 이메일 도메인 전체, 소셜 로그인이라면 해당 소셜 플랫폼 명칭까지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