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ERA입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에 문의하는 과정에서 이 페이지를 만나셨다면, 수호자님의 이메일 정보가 정확하지 않거나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상태에서는 고객지원 페이지로 문의를 접수할 수 없으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왜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없나요?
수호자님의 정확한 계정 정보 확인 및 보안 규정 준수를 위해 이메일 주소 인증이 완료된 블루홀 계정으로 로그인 시에만 문의가 가능합니다.
수호자님께서는 아마도 Google 로그인 / Facebook 로그인 / Naver 로그인과 같이 SNS 간편 로그인을 통해 블루홀 계정을 생성하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TERA에서는 SNS 간편 로그인 계정을 사용 중이신 수호자님께 이메일 정보를 확인 및 인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블루홀 TERA가 오픈하는 2021년 1월 27일에 TERA 공식 사이트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문의하면 되나요?
TERA의 이메일 문의 창구 또한 항상 열려있습니다.
tera_support@krafton.com 로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