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
문의 유형 별 도움말
자주 찾는 도움말
- 서비스 이관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 이관한 적 없는 넥슨 계정인데, "이미 이관 완료된 정보입니다." 라고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 서비스 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블루홀 테라로 서비스 이관 시 게임 정보가 변경되는 부분이 있나요?
- 넥슨 테라 계정이 여러 개인데, 모두 이관이 가능한가요?
- 서비스 이관을 완료했습니다. 이관 결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이관, 사전 이관이 무엇인가요?
- 그 외 유의사항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이메일로 회원 가입 후 본인인증 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 비로그인 문의하기 (메일링)
- 블루홀 계정을 가입하려고 하는데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
문의를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TERA 고객센터는 Chrome, Firefox, Safari, Edge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 지원 브라우저 사용 시 더 원활한 고객 문의가 가능합니다.